An Unbiased View of 콘텐츠이용료현금화

이를 해결하기 위해 소액결제를 활용하여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의 대중교통 수단에서는 소액결제를 지원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소액결제가 되지 않게 차단을 했다가 다시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서 차단 해지 신청을 하거나 위에서 알려드린 소액결제 차단 메뉴에 들어가 차단 해지를 하는 방법으로 풀 수 있습니다.

우선 상품권 종류는 간단하게 핀번호를 전달하는 방법으로 거래가 이루어지고 현금성 가치도 높은 만큼 간편하고 왕성하게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이것을 이용해서 자신이 가용한 소액결제 한도 범위내에서 원스토어, 티머니,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나 구매를 원하는 개인에게 판매하면 됩니다.

하지만 이것은 소위 말하는 현금깡이기 때문에 나중에 물건 금액을 손해보고서라도 결제를 해주어야 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자신의 핸드폰,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무엇을 결제하느냐에 따라서 명칭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이 글에서는 업체가 아닌 본인이 직접 할 수 있는 현금화 루트만 정리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매입 업체별로 취급하는 상품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결제하기 전에 먼저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에게 전화로 문의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티머니, 캐시비의 경우 충전 후 잔액환불을 이용해 현금으로 돌려 받거나 댐댐의 경우는 충전 후 팔라고 또는 엘포인트 → 하나머니 등으로 전환 후 현금화 하는 방법이 있는데 방식에 따라서 횟수제한, 수수료 소액결제 현금화 후기 등이 있을 수 있으니 유의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스마트폰과 아이폰으로 소액결제를 하게 되면 자신이 사용한 금액만큼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소액결제 한 금액이 합산되어 청구가 되므로 자신의 경제 여건에 맞게 꼭 필요할때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알뜰폰을 이용하는 경우도 소액결제가 가능한데 이런 알뜰폰 역시 대부분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소액결제 차단 설정이 가능합니다. 이용하시는 알뜰폰 홈페이지를 참고해 설정하시면 됩니다.

어찌보면 고객님들 입장에서는 더욱 간편한 방식이기 때문에 굳이 상품권 결제가 가능한 분들이지만 간편성을 위해 수수료를 조금 더 지불하더라도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가 직접 진행해주기를 바라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를 통해 결제 정보가 노출되더라도 암호화된 상태로 유지되어 해독이 어렵습니다.

안녕하세요? 믿을 수 있는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 상품권 현금화 매입업체인 맑은티켓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